내돈내산[광고X˙협찬X]

애플워치 se 나이키 블랙40mm

나이벤 2022. 1. 29.

작년 3월 선물 받은 애플워치 SE 나이키 40mm
포장도 예뻤네 :)

 

 

 

포장 뜯기 전 사진 엄청 찍었었다

 

사용한 지는 일 년이 다 되어 가는데
사진으로 보니깐 또 좋다.


개봉하는 맛이 나는 애플 제품

스트랩 이름이 스포츠 루프였나?
이름이 기억 안 나서 공홈에서 찾아보니 없네??


se 구매하는 사람들

Nike 스포츠 밴드로 많이들 사던데

나는 저 블랙으로 겟! 블랙 스트랩 엄청 예쁘다!

 

예뻐예뻐

 

머리 사진 이제 나오네...ㅋㅋㅋ

 


애플워치 아이폰 동기화 사진이 없네?

그냥 카메라 갖다 대기만 하면 끝이라 뭐 이건

그냥 하면 됨

 

애플워치 se 나이키 블랙 40mm 영롱영롱

 


1년 사용기

 

블랙이 실버 보다 예뻐 보인다.
스트랩은 애플 정품 제품들이 예쁘다.

애플워치 차고 있으면 아이폰 잠금해제가 그냥 되서

마스크 필수 시대에 엄청 편하다.

 

나는 기능적인 부분은

잠금해제 기능 말고는 딱히 찾아서 쓰는 기능은

그닥 없다.

 

이름이 애플 "워치"니깐

시계로만 써도 예쁜 좋은 시계쓴다 생각하면 될일 :)

 

광고 X 협찬 X 안 해요 싫어해요.
앞으로 계속 쭉 영원히 안 해요 :)
제가 쓰고 싶은 글 만 쓰겠습니다.

댓글

💲 대표님들의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