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 information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서비스 이용방법

나이벤 2021. 1. 28.


신용카드 &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사람은 필수로

포인트 확인 하고

나의 소멸될지도 모르는 포인트

챙겨가자!

 

내가 사용한 신용카드 체크카드에 얼마나

포인트가 쌓이고 있는지, 쌓였는지

소멸예정일은 언제인지

 

모두 한번에 조회 후 내가 사용하는 계좌로

환급 받을 수 있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PC, Mobile 둘다가능

 

빨간네모박스 따라서

쭉_ 따라하면

3분? 정도면 내가사용하는 카드포인트들

조회, 환급 가능하다


 


여신금융협회

https://www.crefia.or.kr/


 

홈페이지 접속 > 카드포인트 조회

 

 

 

 

 

 

통합조회 & 계좌입금 클릭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해준 뒤 확인 클릭

 

 

 

 

 

본인확인 부분은 각자 편한 서비스로 진행하면 된다

 

저는 휴대전화인증으로 진행!

 

 

 

 

 

본인확인이 완료 되면 위와 같은 창이 뜬다

읽어보고 위임동의 클릭

 

 

 

 

 

위임동의 후 한번더 본인확인 진행

 

 

 

 

 

본인확인이 모두 끝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클릭

 

조회필요없고 바로 포인트 입금을 하고싶다면

오른쪽 카드포인트 계좌입금으로 진행하면된다

 

 

 

 

 

조회하면 위와 같이 사용하는

카드사 포인트들이 조회된다

 

여기서 소멸예정일도 확인이 가능하다

 

확인 후 포인트 계좌입금 하기 클릭

 

 

 

 

포인트 전부 환급을 원하면 카드사별 전부입금 클릭 후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 클릭

 

 

 

 

 

서비스이용시 유의사항 확인 후 확인 클릭

 

 

 

 

 

 

포인트 입금받을 정보들을 잘 입력하고 확인 클릭

조금기다리면 계좌로 바로 입금 된다

 

계좌입금같은 경우

카드사별로 당일에서 3일까지 기간이 상이하다

이러한 부분들은 카드사에 문의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 하고 진행하면 될 거 같다

 

잘 몰라서 그냥 소멸되던

카드포인트현금화 방법 앞으로 잘 챙겨야 겠다:)

 

 

댓글

💲 대표님들의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