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hoebox

GS 나이키 x NBA 덩크 로우 블랙 앤 칠리 레드

나이벤 2022. 11. 13.
(GS) Nike x NBA Dunk Low Black and Chile Red
(GS) 나이키 x NBA 덩크 로우 블랙 앤 칠리 레드

Style Code: DO6288-100

 

 

여름 내내 잘 신고 다닌 덩크 블랙 앤 칠리 레드 지금 크림에서 가격 확인해 보니 6만 원 정도 리셀가 붙었다.

나는 스탁에서 정가+배송비 들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하지 않음 찾아보기 귀찮ㅜㅜ gs라 그런지 크림 기준 6만원이나리셀이 붙었는데 저렴해 보인다. gs 매직!

빈티지 그린...당첨 정말 부럽다. 올 한 해 동안 나는 하나도 당첨 안 되는 동안 넌 당첨이... 몇 번째더라?ㅋㅋㅋ나이키 나 일부러 안 주는 거 아니지?????????????????????

 

가격이 합리 적이라면 맘에 들때 더 오르기 전에 그냥 사자! 정가에 구매하면 제일 좋고 안되면 어쩔 수 없고 ~

 

소중한 나의 돈으로 구매하여 쓰는 리뷰 :)

 

사이즈 궁금한 사람은 하단 사이즈표 참고

 

미국 유럽 일본 등 나이키 키즈 신발 사이즈표

오늘은 키즈 신발 사이 표를 알아보려고 한다. 나이키 주니어 신발은 키즈(225-250mm), 리틀키즈(165-220mm), 베이비(70-160) 으로 총 3가지로 나누어 진다. 키즈(225-250mm) 사이즈 표 KR(mm) US-키즈 UK EU JP(cm)

whitney92.tistory.com

 

댓글

💲 대표님들의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