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광고X˙협찬X]

피자헛 피자 중 나의 최애 메뉴 가격

나이벤 2022. 12. 11.

피자헛을 정말 자주 시켜 먹는데 시켜 먹을 때마다 메뉴는 거의 바뀌지 않는 것 같다. 호불호가 강하다는데 나는 완전 호인 메뉴 피자헛 피자 중 나의 최애 메뉴는 바로 알로하 하와이 피자다. 아래 쿠폰들도 모두 알로하 하와이안 피자 먹고 모은 쿠포들이니 완전 마니아 수준!

피자헛-할인쿠폰
피자헛 할인쿠폰

저 쿠폰 배민으로 주문해서 먹고 모은건데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그냥 가지고 있는 중이다. 19,9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이라는 문구를 보면 19,900원 이상의 피자 하나를 주문해야 쿠폰 9장 모으면 프리미엄 피자 M 사이즈 무료로 적용해서 준다는 말인지? 그럼 혼자 먹는데 피자가 두 판이 온다는 말이 되는데?ㅎㅎ 사용할 날이 있기를 바라본다ㅜ

 

 

피자헛

사진 너무 대충 찍었네

 

피자헛-메뉴-가격

알로하 하와이안 너무 맛있다. 핫소스 듬뿍 뿌려서 한입 먹으면 입안에서 파인애플 육즙이 퐁퐁 터지면서 쫀득쫀득 짭짜름한 치즈가 씹히는데 나는 식감도 좋고 맛도 좋다. 불호라고 하는 사람들 입장도 이해가 되는 게 나도 치즈 한가득 베어 물고 싶은 날은 하와이안 안 먹는다ㅎㅎㅎ알쏭달쏭 톡톡 그 맛에 먹는데 암튼 현재를 기준으로 피자헛 피자 들 중에서 최애 메뉴는 알로~하 하와이안 피자이다. 한 번도 안 먹어 본 사람들 중 꾸덕한 피자 먹고 싶은 날이 아니라면 추천!

 

피자헛-주문
피자-헛-피자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어서 피자헛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주문해본 적은 없는데 피자헛 너무 자주 시켜먹어서 어플 받아야 할 듯하다.. 할인 진행도 다양하게 하고 있는 것 같던데. 나는 약간 할인 적용하고 여기저기 가입하는걸 안 좋아해서 배민 하나로 사용했더니 저기 젤 위에 쿠폰.... 저거 쓰는 거 너무 귀찮아 안 쓰자니 아깝고 ㅜㅜ 피자헛 어플이나 홈페이지는 온라인 쿠폰으로 발급되는 것 같던데 이 부분도 다음에 내가 시켜 먹고 쌓이면 어플 및 홈페이지 사용 방법 들고 글 쓰러 와야겠다. 암튼 오늘 글은 호불호 논쟁 심한 하와이안 피자가 나의 최애 메뉴라는 것 쓰고 글 마친다.

댓글

💲 대표님들의 영역